둥지오토캠핑장 아늑한 산골

둥지오토캠핑장 아늑한 산골


깊은 산속에 닦아 놓은 캠핑장으로 서울춘천고속도로 설악 IC를 이용하면 시간 단축이 되며 여름에는 해가 덜 들고 계곡에 가까운 안쪽의 산그늘 밑에 자리 잡는게 최고다.



이처럼 캠핑장이 산자락에 둥지처럼 안겨 있어 아늑한 느낌을 준다. 산이 깊은 곳이라서 공기가 맑다. 청정구역이 상징이 된 반딧불이 서식지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본래 농장이었던 둥지오토캠핑장을  정비해 새롭게 캠핑장으로 꾸몄으며 2009년 개장한 이후 의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평가 받는 곳이기도하다.



둥지오토캠핑장은 젊은 주인이 잠시라도 쉬지 않고 캠핑장 곳곳을 다니며 손보고 정리 하고 있으며 캠핑장은 사이트가 크게 6구역으로 나뉘어 져 있다.



산비탈에 계단식으로 조성을 했는데 한 구역의 넓이가 상당히 넓은 편이며 계단이지만 캠핑장 안의 통행로는 경사가 급하지가 않다.




캠핑장 맨 위쪽에는 예전에 농장을 할 때 쓰던 시설물들이 일부 남아 있으며 워낙 규모가 큰 건물이라 철거하기 보다는 잘 청소해 부대시설로 사용하고 있기도 하다.



대형텐트가 60도을 칠 수 있으나 나무가 작은 편이라 그늘이 거의 없어 타프가 꼭 필요한 곳이며 곳곳에 콘서트함이 있어 전기는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화로대가 사용이 가능하며 사이트 옆에 주차를 할 수 있어 공간이 충분하고 매점이 없기 때문에 사전에 준비를 하고 가는 것이 좋다.



유명산자연휴양림 캠핑붐


신성밸리 계곡 깊은 곳


가평 은석오토캠핑장 신흥강자!!


유명산파크밸리 개울가 작은 연못


합소오토캠핑장 유명산의 원조




+ Recent posts